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추나요법

안산추나요법, 갑자기 시작한 운동이 독이 되어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2. 27.

 

 

안산추나요법, 갑자기 시작한 운동이 독이 되어

 

 

★ 나와 가까운 생명마루한의원 사이트 둘러보기 ★

 

 

안녕하세요. 안산추나요법한의원 병원, 생명마루한의원 안산점입니다. 지난 주말에 비가 내려온 후, 주 초반에 잠깐 추워지는듯 했지만 다시 조금씩 따뜻해지고 있는데요. 봄철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시작하시려는 분들 많으실 것 같습니다. 따뜻한 날씨로 인해 감량의 필요성을 느끼거나, 혹은 그동안 추워서 하지 못했던 야외운동을 시작한 분들도 계시겠지요.

 

그런데 겨우내 몸을 쓰지 않다가 갑작스레 무리한 운동을 시작하면, 우리 몸에도 과부하가 걸릴 수 있는데요. 특히 기존에 척추관절통증을 경험하고 계셨다가, 무작정 운동을 하면 나을 것이라 생각해 바로 열정적인 운동을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하지만 통증이 어떠한 원인으로 나타났는지에 따라 운동이 약이 될 수도, 독이 될 수도 있는 것이죠.

 

이에 봄철에 갑자기 운동을 시작하셨다가 부상 등의 이유로 한의원에 내원해주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운동 전 스트레칭이 충분치 못했다거나, 혹은 기존에 있었던 통증이 잘못된 운동 혹은 자세로 인해 더욱 심해졌다거나 하는 등의 이유인데요. 우선 통증이 발생했다면, 빠른 치료를 통해 더 큰 통증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안산한의원에서는 척추관절통증 및 기타 근육, 인대 등의 문제에 대해 추나요법을 비롯한 한약, 부항, 봉약침, 한방물리요법 등 다양한 한방치료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게다가 추나요법은 지난 2019년 이후부터 건강보험이 적용되어 이전보다는 비교적 부담없이 치료를 받아보실 수 있게 되었는데요.

 

현재 본원은 토/공휴일 진료 진행중이므로 언제든 원하실 때 예약하시고 내원해주시면 증상에 맞는 적절한 치료로 완화에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부담없이 내원하시어 필요하신 치료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https://m.place.naver.com/hospital/11852543/home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46 · 블로그리뷰 1,229

m.place.naver.com

 

 

 

중앙역 1번출구

송인광 원장 진료

평일 매일 야간진료

공휴일 진료

주차가능

탈의실 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