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추나요법/교통사고/보험

안산교통사고한의원, 전동킥보드 자전거 등 주의!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2. 22.

 

 

안산교통사고한의원, 전동킥보드 자전거 등 주의!

 

 

★ 나와 가까운 생명마루한의원 사이트 둘러보기 ★

 

 

안녕하세요. 안산교통사고한의원 병원, 생명마루한의원 안산점입니다. 최근 전동킥보드와 전기자전거 등의 사용이 늘고 있습니다. 걷는 것보다 속력이 월등하게 빠른 이동수단이기 때문에, 인도에서도 차도에서도 많은 문제를 끼칠 수 있습니다.

 

특히 차도에서 사용하는 경우, 차량보다는 속력이 늦지만 보호장구를 모두 착용했어도 위험천만하기 때문에 차량 운전자들로 하여금 경계심을 들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제로도 대부분의 차량 운전자들이 전동킥보드나 자전거 등을 꼭 피해가는 경향이 있죠.

 

게다가 좁은 골목길이나 혹은 길가에 주차해둔 차량과 차량 사이 등에서 주로 사각지대에서 갑작스럽게 나타나는 경우에는 사고로 이어질 확률이 높습니다. 잘 보이지 않았다가 빠른 속력으로 나타나기 때문인데요. 차량과 부딪힌다면, 대개는 킥보드나 자전거를 이용한 사람이 더 많이 다치게 되므로 꼭 유의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혹여라도 예상치 못한 사고가 생긴 경우, 사고 직후 증상이 나타나지 않았더라도 가급적 빠른 시간 내에 후유증 치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후유증의 특성상 시간이 지나면서 서서히 나타나기 때문입니다. 안산한의원에서는 추나요법을 비롯한 한약, 부항, 봉약침, 한방물리요법 등 다양한 한방치료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자동차 보험 적용이 가능해,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면 보험사의 지급보증으로 처리합니다. 내원하실 때 사고접수번호와 보험사 명, 담당자 연락처 세 가지를 지참하시어 오시면 이후 모든 처리는 원내에서 도와드립니다. 부담없이 내원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m.place.naver.com/hospital/11852543/home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46 · 블로그리뷰 1,229

m.place.naver.com

 

 

 

중앙역 1번출구

송인광 원장 진료

평일 매일 야간진료

공휴일 진료

주차가능

탈의실 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