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한방다이어트

일산비만 다이어트한의원, 아직은 꽃샘추위지만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3. 2.

 

 

일산비만 다이어트한의원, 아직은 꽃샘추위지만

 

 

★ 나와 가까운 생명마루한의원 사이트 둘러보기 ★

 

 

안녕하세요. 일산비만 다이어트한의원 병원, 생명마루한의원 일산점입니다. 어느덧 3월에 접어들었습니다. 시기상으로는 봄이 맞지만, 아직까지 큰 일교차와 꽃샘추위가 함께 공존해있는데요. 이러다 성큼 봄이 다가와버릴 것 같죠. 봄이 되면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에 돌입하시곤 합니다.

 

겨우내 두꺼운 옷에 몸을 가리고 다니다가, 날씨가 따뜻해지며 몸을 드러내야 하는 순간이 오기 때문입니다. 혹은 두꺼운 옷에 가려져서 잘 몰랐다가, 군살이 붙은 모습을 보곤 체중감량을 계획하기도 하죠. 다이어트의 목표와 계기는 매우 다양한 것 같습니다.

 

그런데 살을 빼는 것은, 몰라서 못 빼는 것이 아니지요. 어떻게 빼야할 지 알면서도 하기 어려운 것이 바로 다이어트인데요. 그동안 여러 감량계획에 실패했거나 혹은 계획을 어떻게 세워야할 지 모르겠다면 한의원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겠습니다.

 

일산다이어트한의원에서는 환자분의 체형 및 체질, 인바디 점검 등을 통해 어떤 감량 계획을 세워야 할 지 함께 고민하고 있습니다. 또한 식욕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한약 처방과 국소비만의 고민을 해소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침치료가 있는데요. 여기서 한약의 경우, 탕약이라면 1:1 맞춤 처방이 가능하고 환약이라면 평소 간편하게 복용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매번 마음을 크게 먹지만 뜻대로 잘 되지 않는 다이어트. 누군가의 도움을 받는다면 더 수월해질 수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방법이 고민되시면 본원으로 내원하시어 상담 및 진찰을 통해 함께 계획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대화역 1번출구

이방원 원장 진료

무료주차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