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한방다이어트

발산역다이어트한의원, 맛있는게 너무 많은 지금!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3. 10.

 

 

발산역다이어트한의원, 맛있는게 너무 많은 지금!

 

 

★ 나와 가까운 생명마루한의원 사이트 둘러보기 ★

 

 

안녕하세요. 발산역다이어트한의원 병원, 생명마루한의원 마곡점입니다. 주변을 둘러보면 정말 맛있는 음식이 많습니다. 길을 걸어봐도 대부분 음식점인데다, 길거리음식 또한 걷는 데 후각을 자극하는데요. 맛있는 것이 주변에 많으면 좋지만, 다이어터들에게는 모두 방해요소가 될 뿐입니다.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철저한 식단관리와 운동이 병행되어야 하는데요. 식단조절을 잘 하지 못하는 경우, 혹은 음식의 유혹에 매번 넘어가는 경우에는 이러한 군것질의 유혹을 참아내기가 참 어렵습니다. 군것질만 하지 않아도 하루 총 섭취 칼로리가 절반으로 줄어들텐데 말이지요.

 

특히 직장인들의 경우, 오전시간에 초콜렛이나 간단한 간식거리로 허기짐을 달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점심을 먹고 난 이후에는 커피나 아이스크림 등으로 디저트를 챙기곤 하는데요. 식전 식후에 먹는 군것질은 혈당을 높여 살이 잘 찌게 만듭니다.

 

그러나 매번 음식의 유혹을 견뎌내지 못한다면, 발산역다이어트한의원의 비만 한약을 처방받아보시는 것도 큰 도움이 되실 텐데요. 본원의 비만 한약은 식욕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주어 최종적으로 식단관리를 잘 하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개인별 체질 맞춤으로 1:1 처방이 가능합니다.

 

혹, 탕약을 들고 다니기가 어렵거나 복용하시기가 어려운 경우라면 간편한 환약으로도 조제가 가능한데요. 이와 함께 국소비만 고민을 도와주는 지방분해 침치료 등이 있사오니 체중감량 계획을 세우셨다면 본원으로 내원하시어 감량 계획 및 다이어트한약 처방을 부담없이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발산역 1번 9번 출구

이창열 원장 진료

평일 매일 야간진료

일요일, 공휴일 진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