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한방다이어트

동탄다이어트, 비만 치료도 한의원에서?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3. 7.

 

 

동탄다이어트, 비만 치료도 한의원에서?

 

 

★ 나와 가까운 생명마루한의원 사이트 둘러보기 ★

 

 

안녕하세요. 동탄다이어트한의원 병원, 생명마루한의원 동탄점입니다. 아침저녁으로는 아직 쌀쌀하지만 낮에는 봄이 성큼 다가온 것처럼 따뜻한데요. 일교차가 심한 요즘, 건강관리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건강관리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 중 하나는 바로 체중 관리인데요.

 

겨우내 두꺼운 옷을 입어서 잘 몰랐다가, 외투를 벗으니 그동안 많이 변화된 몸을 마주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래서 이맘때에는 다이어트를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죠. 날씨도 따뜻해져서 야외운동을 하기에도 좋은 적기입니다. 그러나 다이어트는 몰라서 못하는 것이 아닌, 알면서도 잘 실행이 되지 않아 실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직장인들의 경우, 회식이나 늦은 야근 등으로 인해 제때 식사를 못하고 거르거나 혹은 폭식, 술자리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하루 24시간이 모자르도록 바쁘게 생활하는 현대인들에게 운동을 하기란 참 어려운 일인데요. 이로 인해 식단조절부터 시작해보려 하지만 그마저도 쉽지 않습니다.

 

이에 동탄한의원에서는 체질에 맞춘 1:1 맞춤 다이어트 한약 처방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인바디 및 체질검사 등을 통해 현재 상황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탕약을 처방해드리고 있습니다. 탕약을 가지고 다니기가 불편하거나 복용하시기 어렵다면 간편한 환약으로도 처방이 가능한데요.

 

식욕을 억제하는 데 효과가 있어 식단관리를 하시는 데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무작정 굶어서 빼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요요현상도 적습니다. 올 해 다이어트 계획이 있으시다면 본원으로 내원하시어 현재 상황에 맞는 적절한 처방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동탄제일프라자 3층

송계화 원장 진료

평일 야간진료

공휴일 진료

주차가능 (무료주차 2시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