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한방다이어트

금호동다이어트한의원, 월요일마다 다짐하는 것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3. 20.

 

 

금호동다이어트한의원, 월요일마다 다짐하는 것

 

 

★ 나와 가까운 생명마루한의원 사이트 둘러보기 ★

 

 

안녕하세요. 금호동다이어트한의원 병원, 생명마루한의원 성동점입니다. 매 해마다, 혹은 매월 1일마다, 매주 월요일마다 다짐하게 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다이어트인데요. 특히 월요일에는 지난 주말동안 먹은 것이 많아 다이어트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 방법을 몰라서 실패하시는 것이 아니죠. 방법은 모두가 알고 있지만, 실행에 잘 옮겨지지 않기 때문인데요. 특히 초반에는 열성적으로 하다가도 중반이 되면 느슨해지거나 이내 포기하게 됩니다. 이는 일정 기간동안 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자체를 바꿔야 하는 것이므로 꾸준히 하지 못하면 금새 돌아가기 쉽습니다.

 

체중감량에서 중요시하는 것이 바로 식단 관리인데요. 운동을 아무리 열심히 한다고 하더라도, 식단 관리가 없다면 체력증진은 가능하나 체중 감소에 대해서는 비교적 성과가 부족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군것질이나 인스턴트식품, 패스트푸드 등의 고칼로리 음식을 비교적 삼가고 건강한 식단 위주로 드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러나 직장을 다니면서, 학교를 다니면서 이처럼 식단을 관리하기란 쉽지 않죠. 게다가 왕성해진 식욕으로 인해 식단 관리에 어려움을 호소하시기도 하는데요. 이에 금호동다이어트한의원에서는 식욕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한약 처방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무작정 굶는 방식이 아닌, 자신의 체질에 맞춘 탕약을 처방해드리는 것인데요.

 

탕약을 가지고다니기 불편하시다면, 간편한 환약으로도 처방이 가능합니다. 운동을 하기 어려운 경우, 혹은 식단 관리에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 다이어트한약 복용을 통해 먼저 도움 받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다가오는 여름, 원하시는 목표 체중에 도달하시어 기쁨을 만끽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금호역 1번출구

이재욱 원장 진료

야간진료

주차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