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한방다이어트

구월동다이어트한의원, 식단 관리 해야하는 것 알지만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3. 24.

 

 

구월동다이어트한의원, 식단 관리 해야하는 것 알지만

 

 

★ 나와 가까운 생명마루한의원 사이트 둘러보기 ★

 

 

안녕하세요. 구월동다이어트한의원 병원, 생명마루한의원 구월점입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기에 앞서, 먼저 감량 계획을 세우는 경우가 많습니다. 운동은 어떤 운동을 해야할 지, 혹은 몇시간을 해야할 지, 식단은 어떻게 구성하는 것이 좋을 지 대략적으로 구상하는 분들 계시지요.

 

이미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혹은 감량하기 위해서는 무엇을 해야 하는지 모두 다 알고 계시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그러나 실제 행동으로 옮기기가 어렵죠. 운동을 하자니, 더 쉬고 싶고 귀찮기만 합니다. 식단 관리를 시작하려니 꼭 술자리가 생기고 사람들과의 모임이 잡히죠.

 

직장인들의 경우에는 다이어트가 더욱 어려워질 수 있는데요. 하루 24시간도 바쁘게 생활하는 직장인이라면 운동을 할 짬을 내기에도 시간이 부족할 수 있고, 또 잦은 회식과 야근 등으로 인해 식단관리를 하기 어려운 경우가 태반입니다. 이에 구월동다이어트한의원에서는 식욕 조절을 해보시길 먼저 권해드리는데요.

 

본원에서는 1:1 맞춤 처방을 통해 식욕 조절에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한약을 처방하고 있습니다. 평소 식단 관리에 어려움이 있으셨다면, 한약을 통해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으신데요. 혹은 감량 계획을 어떻게 세워야할 지 잘 모르시겠다면 본원에 내원하시어 함께 고민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혹여라도 탕약을 드시기 어렵다거나, 갖고 다니시기 불편한 경우에는 환약으로도 처방이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지방분해 침치료 등 다양한 치료가 있사오니 부담없이 내원하시어 필요하신 치료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인천터미널역 2번출구

김원진 원장 진료

평일 야간진료

공휴일 진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