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한방다이어트

동탄다이어트한의원, 체중감량 정녕 가능할까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4. 5.

 

 

동탄다이어트한의원, 체중감량 정녕 가능할까

 

 

★ 나와 가까운 생명마루한의원 사이트 둘러보기 ★

 

 

안녕하세요. 동탄다이어트한의원 병원, 생명마루한의원 동탄점입니다. 4월에 접어들어 첫 비가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마침 또 식목일에 비가 내려서 잠시나마 단비를 내려주었는데요. 이번 비로 인해 따뜻했던 날씨가 다소 쌀쌀해진다고 하니 감기 유의하셔야겠습니다.

 

4월이 시작되면서 다이어트 결심을 새롭게 다진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매 해, 매 월, 매주 시작마다 다이어트 결심을 불태우는 분들도 많으시죠? 이처럼 체중감량 계획을 매번 세우지만 매번 실패로 돌아가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가장 큰 문제는 꾸준하게 유지하기가 어렵다는 것인데요. 사실 어떻게 감량해야 하는지는 모든 분들이 알고 계실 것입니다. 다만 실천하기가 매우 어렵죠. 피곤한 일상에서 짬을 내어 운동하기도 힘들고, 잦은 술약속 및 회식 등으로 인해 철저하게 식단 관리를 하기에도 무리가 있습니다.

 

하지만 운동을 전혀 하지 못하는 상황이라면, 식단 관리를 통해 감량하시기를 권해드리는데요. 평소 왕성한 식욕으로 인해 절제가 어려웠다면 동탄한의원의 다이어트한약을 통해 식욕을 다스려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되실 수 있겠습니다. 본원의 비만한약은 식욕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주어 보다 원활하게 식단관리를 하실 수 있도록 하는데요.

 

1:1 맞춤 처방으로 개인 체질에 맞춘 한약이 처방됩니다. 이같은 탕약을 드시기 어려워하시거나 소지하기가 불편하시다면 환약으로도 처방이 가능합니다. 이에 부담없이 내원하시어 적절한 처방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올해는 목표체중에 꼭 도달하시길 바랍니다!

 

 

 

 

 

 

동탄제일프라자 3층

송계화 원장 진료

평일 야간진료

공휴일 진료

주차가능 (무료주차 2시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