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한방다이어트

일산다이어트한의원, 세상엔 맛있는게 너무 많아!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3. 31.

 

 

일산다이어트한의원, 세상엔 맛있는게 너무 많아!

 

 

★ 나와 가까운 생명마루한의원 사이트 둘러보기 ★

 

 

안녕하세요. 일산다이어트한의원 병원, 생명마루한의원 일산점입니다. 오늘은 3월의 마지막날인데요. 3월에 접어들면서 다이어트를 결심하셨던 분들 주변에도 많으신데요. 3월이 끝나가는 오늘, 다이어트 계획은 잘 실행되어 왔을지 궁금합니다.

 

다이어트를 매번 결심하지만, 매번 실패하는 이유가 바로 꾸준하게 유지하기가 어렵다는 것인데요. 적절한 운동과 철저한 식단 관리, 2가지를 꾸준하게 실천하면 살은 빠질 것인데 이 두가지를 오랜 기간 유지하기가 참 어렵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체중을 꽤 감량했음에도, 요요현상을 겪는 분들도 많습니다. 대체로 식단 관리가 유지되기 어렵다는 이유인데요. 혼자서 식단을 관리하시기 어렵다면 혹은 어떻게 관리해야할 지 잘 모르겠다면 일산한의원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의 도움을 받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안이 될 수 있겠습니다.

 

본원에서는 체질에 맞는 처방을 통해 1:1 맞춤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식욕 억제에 도움이 되는 한약재를 정제하여 식단 관리에 도움이 되실 수 있도록 하는 것인데요. 탕약을 드시기 어려운 경우에는 환약으로도 처방이 가능합니다. 환약은 소지 및 복용이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제 다가올 4월에도 다이어트 결심을 새롭게 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이번 봄에는 생명마루 일산점과 함께 하시어 원하시는 목표 체중에 꼭 도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대화역 1번출구

이방원 원장 진료

무료주차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