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추나요법

마곡추나요법한의원, 몸 이곳저곳 찌뿌둥하다면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3. 27.

 

 

마곡추나요법한의원, 몸 이곳저곳 찌뿌둥하다면

 

 

★ 나와 가까운 생명마루한의원 사이트 둘러보기 ★

 

 

안녕하세요. 마곡추나요법한의원 병원, 생명마루한의원 마곡점입니다. 최근 잦은 기온의 변화로 아침에는 추웠다가, 낮에는 더운 변화무쌍한 일교차를 보이고 있는데요. 이 때문인지 감기 환자가 다소 늘어난 추세입니다. 건강관리에 유의해야하는 때입니다.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 요즘 이맘 때에는 괜스레 몸 이곳저곳이 쑤시고 아프다고 느끼는 분들도 정말 많으신데요. 우리 신체의 관절은 아주 예민하여, 미세한 온/습도에도 여러 반응이 나타납니다. 기존에 척추관절 등에 이상이 있었거나 혹은 통증이 있으셨던 경우 온도나 습도변화에 따라 통증이 더욱 악화되거나 혹은 더 좋아짐을 느끼기도 합니다.

 

이에 몸 곳곳에 통증을 느끼셨다면, 관련 치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사소한 통증은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레 없어질것이라 생각하여 그대로 방치하는 분들 많습니다. 하지만 특히 척추관절질환의 경우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더 큰 통증으로 이어지거나 기타 질환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아 빠른 치료를 권해드립니다.

 

마곡한의원에서는 이러한 경우, 주로 추나요법을 통해 도움을 드리고 있는데요. 한의사가 직접 손으로 밀고 당기며 틀어진 관절대 및 자세 등을 바로잡는 데 도움을 드리는 수기요법입니다. 직접 손으로 치료하므로 한의사의 숙련도가 매우 중요한 치료입니다.

 

이 외에도 봉약침, 한약, 부항, 봉약침, 한방물리요법 등 다양한 치료가 있사오니 내원하시어 자세한 진찰 후, 증상에 맞는 치료 받아보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현재 생명마루 마곡점에서는 공휴일 진료도 진행중이오니 언제든 편하실 때 내원하시어 적절한 치료 받아보세요.

 

 

 

 

 

 

발산역 1번 9번 출구

이창열 원장 진료

평일 매일 야간진료

공휴일 진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