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한방다이어트

마곡다이어트한의원, 벌써 4월이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4. 10.

 

 

마곡다이어트한의원, 벌써 4월이

 

 

★ 나와 가까운 생명마루한의원 사이트 둘러보기 ★

 

 

안녕하세요. 마곡다이어트한의원 병원, 생명마루한의원 마곡점입니다. 올해 시작하면서 다짐했던 다이어트 결심. 아직 잘 유지하고 계신가요? 코로나 거리두기 해제와 맞물려 사람들과의 모임이 잦아지고, 술자리도 많아지면서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분들도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매 해, 혹은 매월 1일마다 다이어트를 결심해왔지만 매번 실패하셨다면. 이번만큼은 제대로 목표를 이루시는 데 도전해보시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이제 4월도 중순을 향해 가면서 1년의 1/4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하는 방법을 머릿속으로는 알지만 실천이 어려운 경우, 혹은 어떻게 실천해야할 지 방법을 잘 모르는 경우 등은 도움을 주는 누군가가 있다면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이에 마곡다이어트한의원에서는 식욕 억제에 도움이 되는 한약 처방과 더불어 인바디 분석, 다이어트 계획 수립 등 다양한 방면에서 도움을 드리고 있는데요.

 

체중 감량에 있어 식단 관리는 필수적인데, 식욕으로 인해 실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에 1:1 맞춤 처방으로 체질에 맞추어 식욕 억제에 도움이 되는 한약이 있습니다. 여기에 국소비만으로 고민하시는 분들께는 지방분해침 치료도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탕약으로 드시기 곤란하신 경우, 간편하게 소지 및 복용이 가능한 환약으로도 처방 가능하오니 부담없이 내원하시어 관련 상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마곡다이어트한의원은 평일 매일 야간진료, 토요일/공휴일에도 진료하고 있습니다.

 

 

 

 

 

 

발산역 1번 9번 출구

이창열 원장 진료

평일 매일 야간진료

공휴일 진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