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추나요법

보문한의원, 실비 적용하는 방법 어려운가요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5. 9.

 

 

보문한의원, 실비 적용하는 방법 어려운가요

 

 

★ 나와 가까운 생명마루한의원 사이트 둘러보기 ★

 

 

실비보험, 많은 분들께서 하나쯤은 가입하고 계신 보험인데요. 보장되는 범위가 비교적 넓은데다 쉽게 다칠 수 있는 어린 시절부터 들어놓는 보험 중 하나입니다. 갑작스러운 병이나 수술 등으로 비용적인 부담이 생겼을 때, 실비보험을 청구하여 이러한 부담을 덜어내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그래서인지 한의원 치료시에도 실비보험 적용 여부를 문의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보문한의원에서도 당연히 실비보험 적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그 중에서도 추나요법은 지난 2019년 이후 건강보험이 적용되면서 많은 부담을 덜어드렸는데요. 여기에 가입하신 실비보험이 있으시다면 추가로 청구가 가능합니다. 한의원 치료 중에서도 추나요법은 많은 혜택을 받는 치료 중 하나인데요.

 

기본적인 뜸, 침, 부항치료 등도 실비보험 청구가 가능합니다. 간혹 한방치료를 받으시면서 치료는 만족스러우나,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습니다. 대체로 한방치료의 경우 꾸준한 치료를 요하는 질환이 많기 때문인데요. 이러한 경우에도 실비보험 청구를 이용하시어 부담을 덜어주시면 되겠습니다.

 

보험 적용 방법에 대해서도 문의주시는 분들 계신데요. 이전에는 보험사 담당자와 통화하거나, 팩스를 보내거나, 직접 방문하여 필요서류를 제출했다면 최근에는 스마트폰 앱 등으로도 간편하게 청구가 가능해졌는데요. 치료 후 보험청구에 필요한 서류 등을 원내에서 발급받으시어 스마트폰 카메라로 촬영하신 뒤, 카카오페이 앱 혹은 가입하신 앱을 통해 사진을 첨부하시면 간편하게 완료됩니다.

 

보험 청구 시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원내에서 직원에게 문의주시면 자세하게 안내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평소 불편하신 곳이 있으시다면 부담없이 내원하시어 필요하신 치료 꼭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보문역 3번출구

문세인 원장 진료

야간진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