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추나요법/교통사고/보험

안산교통사고한의원, 위험천만한 밤운전!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2. 2.

 

 

안산교통사고한의원, 위험천만한 밤운전!

 

 

★ 나와 가까운 생명마루한의원 사이트 둘러보기 ★

 

 

안녕하세요. 안산교통사고한의원 병원, 생명마루한의원 안산점입니다. 초보 운전자와 베테랑 운전자 모두에게 위험한 것이 바로 밤운전 입니다. 어두운 환경에서는 시야 확보가 어렵기 때문이죠. 게다가 최근 전동킥보드나 전기자전거 등 보행자임에도 불구하고 빠른 속력을 가진 이동수단이 늘어나 조심해야할 상황은 더더욱 늘었습니다.

 

그러나 밤에는 비교적 차량이 없고 차로가 한산하다는 이유로, 속력을 높이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요즘같은 겨울철에는 도로 곳곳에 결빙된 곳이 많고, 특히나 아스팔트와 구분이 어려운 블랙아이스 등으로 인해 차량이 쉽게 미끄러지기도 합니다. 또한 어떠한 상황에서도 과속은 금물이어야 하는데요.

 

여기에 주변 차량이 없다고 해서 신호 위반을 하는 등의 운전 행태도 이어집니다. 안전운전을 해도 위험한 밤운전, 신호위반이나 과속을 한다면 사고 위험성은 더욱 높아지겠죠? 특히 어두운 길 주차된 차량이 많은 골목길을 지나갈 땐, 차량 사이에서 갑작스레 튀어나오는 아이, 혹은 취객 등도 유의하셔야 합니다.

 

혹여라도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사고에 직면하셨을 경우, 후유증 치료는 필수입니다. 수술적 치료가 필요하지 않은 비교적 경미한 사고인 경우 후유증을 바로 받는 분들이 드뭅니다. 이는 후유증의 특성 때문인데요. 사고 직후에는 나타나지 않다가 시간이 지나서야 서서히 시작됩니다. 이 때문에 치료시기를 놓치는 분들도 많습니다.

 

따라서 안산한의원에서는 되도록 빠른 치료를 권해드리고 있으며, 내원하실 때 사고접수번호와 보험사 명, 담당자 연락처 세 가지를 지참하시어 오시면 이후 모든 처리는 한의원에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 때 자동차보험을 적용하시면 특별한 경우가 아닌 이상 보험사의 지급보증으로 처리하오니 부담없이 내원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m.place.naver.com/hospital/11852543/home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27 · 블로그리뷰 1,226

m.place.naver.com

 

 

 

중앙역 1번출구

송인광 원장 진료

평일 매일 야간진료

공휴일 진료

주차가능

탈의실 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