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추나요법

안산추나요법, 스트레칭해도 도무지 낫지않는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2. 6.

 

 

안산추나요법, 스트레칭해도 도무지 낫지않는

 

 

★ 나와 가까운 생명마루한의원 사이트 둘러보기 ★

 

 

안녕하세요. 안산추나요법한의원 병원, 생명마루한의원 안산점입니다. 현대인들이라면 늘 찌뿌둥함과 피곤함은 달고 살기 마련인데요. 아침 일찍 근무를 시작해 오랜 시간 업무에 에너지를 쏟기 때문입니다. 그래서인지 자도 자도 피곤하고, 몸이 아무래도 뻣뻣한 느낌이 계속 남아있습니다.

 

특히 사무직 직장인의 경우, 앉아서 오랜 시간을 보내다 보니 특별히 스트레칭이나 운동 혹은 관련 치료를 꾸준하게 하지 않는 이상 뻐근한 상태가 오래 지속됩니다. 이러한 상황을 오래 방치하는 경우, 추후 통증이 찾아오거나 디스크 질환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는 것인데요.

 

이미 몸 곳곳이 쑤시고 뻐근하다는 느낌이 들었다면, 관련 치료를 받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 통증이 기타 질환으로 이어질 수도 있기 때문인데요. 어떠한 상황이냐에 따라 운동으로 해결이 가능한 경우가 있고, 오히려 독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우선 안산한의원에서는 추나요법을 비롯한 다양한 한방치료를 통해 피로감 해소에 도움을 드리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추나요법은 한의사가 직접 손으로 밀고 당기며 치료하는 방식으로 비뚤어진 관절대 및 척추 등을 바로잡는 데 도움이 되는 치료입니다. 그래서 잘못된 자세로 인해 틀어진 몸을 바로잡아준다거나 오랜 시간 앉아있음으로 인해 나타나는 통증 등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또한 지난 2019년 이후부터 추나요법에 건강보험이 적용되어 이전보다는 비용적 부담이 많이 덜어졌으니 편하게 내원해주셔도 됩니다. 추나요법이 쓰이는 치료로는 주로 목/허리통증, 디스크 질환, 관절통증, 골반 비틀림, 자세교정 등 다양합니다. 내원하시어 증상에 맞는 치료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https://m.place.naver.com/hospital/11852543/home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27 · 블로그리뷰 1,226

m.place.naver.com

 

 

 

중앙역 1번출구

송인광 원장 진료

평일 매일 야간진료

공휴일 진료

주차가능

탈의실 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