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추나요법

창원추나요법한의원, 목 어깨 뻐근할 경우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3. 8.

 

 

창원추나요법한의원, 목 어깨 뻐근할 경우

 

 

★ 나와 가까운 생명마루한의원 사이트 둘러보기 ★

 

 

안녕하세요. 창원추나요법한의원 병원, 생명마루한의원 창원점입니다. 평소 목, 어깨가 뻐근하다고 느끼시는 분들 많이 계시죠. 현대인들의 경우 이러한 증상을 더욱 잘 느낄 수 있는데요. 이는 하루에도 오랜 시간을 앉아서 보내기 때문인 경우가 많습니다.

 

직장인들은 업무시간으로 인해, 학생들은 학업으로 인해 좌식생활시간이 늘어났는데요. 고정된 자세로 있어야 하는 일의 특성상, 움직임이 적은 이유로 통증이 생겨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스마트폰이나 PC 등을 자주 사용하며 오랜 시간 집중하면서 자세가 쉽게 틀어지는데요. 틀어진 자세로 인해 여러 증상, 통증이 나타나고 결국에는 신체 불균형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에 창원한의원에서는 불편한 증상이 생기면 빠른 치료를 받아보시길 권해드리는데요. 대부분은 목, 어깨 뻐근함이 생활속에서 이미 만성화되었다거나 혹은 자연스레 시간이 지나면 낫는다는 이유로 그냥 방치해버리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같은 증세가 오래 지속된다면 통증이 더욱 심해질 뿐만 아니라 추후 디스크 질환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으므로 가급적 빠른 시간 내에 치료받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본원에서는 이러한 증상에 주로 추나요법 치료를 시행하는데요. 추나요법은 한의사가 직접 손으로 밀고 당기며 치료하는 수기요법으로 틀어진 자세 및 척추관절을 바로잡아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드리는 치료입니다. 한의사의 숙련도가 매우 높게 관여되는 치료입니다.

 

또한 추나요법은 지난 2019년 이후 건강보험이 적용되어 이전보다는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받아보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에 실비/실손보험 청구도 가능해졌습니다. 부담없이 내원하시어 편하게 치료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창원호텔삼거리

정종윤 원장 진료

평일 야간진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