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한방다이어트

안산다이어트한의원, 봄이 성큼 다가왔어요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3. 15.

 

 

안산다이어트한의원, 봄이 성큼 다가왔어요

 

 

★ 나와 가까운 생명마루한의원 사이트 둘러보기 ★

 

 

안녕하세요. 안산다이어트한의원 병원, 생명마루한의원 안산점입니다. 어제까지만 해도 바람이 많이 불고 아침저녁으로 꽤 추웠던 듯 합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봄이 성큼 다가왔음을 느낄 정도로 꽤 따뜻했는데요. 겨울옷을 그대로 입고 나오셨다면 조금은 덥다고 느낄 정도인데요. 이처럼 봄이 다가오면 다짐하는 것이 한 가지 있습니다. 바로 다이어트죠.ㅎㅎ

 

매년 1월 1일, 혹은 매월 1일, 혹은 매주 월요일마다 다짐하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습니다. 그러나 다이어트를 계속 시도해보아도 계속 실패로 끝나는 경우가 부지기수입니다. 왜 일까요? 꾸준히 유지하지 못하기 때문인데요. 많은 분들께서 체중 감량을 몰라서 못하는 것이 아닌, 알면서도 성공하기 힘든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특히 직장인들의 경우, 잦은 야근과 회식 등으로 인해 술자리가 많고 식사도 제때 이루어지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로 인해 식단관리하기가 조금 까다로운 생활이 되지요. 또한 하루 24시간도 모자르도록 바쁘게 생활하다보니 운동은 커녕 지쳐 쓰러지기 바쁩니다.

 

이러한 일상 속에서 가장 먼저 실천하여야 할 것은 바로 식욕 조절인데요. 완전한 다이어트식단 까지는 못하더라도, 왕성한 식욕을 조금 줄일 수 있다면 식단 관리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에 안산비만한의원에서는 식욕 억제에 도움이 되는 한약 처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탕약을 먹기 힘들어하신다면 간편한 환약으로도 조제가 가능한데요.

 

내원하시면 인바디검사 및 체질 파악, 평소 생활 등 다양한 부분을 고려하여 종합적으로 치료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다이어트한약 외에도 국소비만의 고민을 타파하는 데 도움이 되는 지방분해 침치료 등도 있사오니 부담없이 내원하시어 자세한 진찰 후 관련 치료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https://m.place.naver.com/hospital/11852543/home.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68 · 블로그리뷰 1,235

m.place.naver.com

 

 

 

중앙역 1번출구

송인광 원장 진료

평일 매일 야간진료

공휴일 진료

주차가능

탈의실 유

 

 

 

 

댓글